[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수고스럽겠지만 제 남편이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그를 탈퇴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진작 여러분을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요!” 이건 중국의 한 재정국 공무원(이미 사망)의 아내가 눈물을 글썽이며 해외 파룬궁수련생 우 씨에게 한 말이다.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와 변이 바이러스가 계속 퍼지고 중국에 각종 천재지변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는 지금, 갈수록 많은 해외 파룬궁수련생들이 전화를 걸어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권하고 있다.
2021년 여름, 해외에서 중국으로 진상 전화를 건 수련생들은 이처럼 말했다. 많은 사람이 전화를 받고 파룬궁수련생의 착한 마음과 뜻을 알게 됐고, 삼퇴한 후 감사를 표했다고 한다. 위에서 언급한 사망한 공무원의 아내 외에 어떤 사람은 삼퇴하니 꿈에서도 웃다가 깨어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어떤 사람은 첫 번째 전화를 받았을 때는 믿지 않았지만 허난성 수해가 발생한 후 두 번째 전화를 받고는 망설임 없이 삼퇴했고, 어떤 사람은 앞으로 사람이 되는 목표를 찾았다고 말했다.
사망한 공무원의 아내 “하늘에 있는 남편을 대신해 감사드립니다”
중국 어느 도시의 재정국 공무원의 아내는 파룬궁수련생 우 씨의 전화를 받고 30분간 열심히 들었다. 그리고는 “당신의 말뜻을 이해했으니 탈퇴시켜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수련생은 그녀에게 “탈퇴했으니 당신은 무사하게 됐습니다. 제가 드린 말씀을 남편에게도 알려주셔서 그도 탈퇴시키는 게 어떠세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녀는 갑자기 울기 시작했다. “제 남편은 재정국에 다니는 당원이며 재주가 뛰어나고 직급도 낮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에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진작 여러분을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요.”
우 씨는 그녀를 위로했다. “오늘 인연이 닿아 당신이 탈퇴했으니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이고, 당신 남편도 기뻐할 거라 믿습니다. 당신들은 인연이 있으니 당신이 남편을 도와 삼퇴해도 효과가 있고, 그도 분명히 당신에게 고마워할 겁니다.”
그러자 그녀는 “좋습니다. 그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수고스럽겠지만 탈퇴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해 주셔서 정말 고맙고, 하늘에 있는 남편을 대신해 감사드립니다.”
시골 여성 “오늘 밤 꿈에서도 웃다가 깨어날 겁니다”
수련생 우 씨가 중국 북방 시골에 사는 한 여성에게 전화를 걸자 상대방은 아주 격동하며 말했다. “저는 시골 사람입니다. 당신 같은 도시 사람이 저를 이렇게 중시하고 저에게 전화를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게다가 이렇게 많은 얘기도 해주고 목소리도 듣기 좋은 걸 봐서는 사람도 분명 예쁘게 생겼을 겁니다.”
그녀는 끝까지 진지하게 진상을 들은 후 아주 시원스럽게 삼퇴했다. 그 후 울먹거리며 말했다. “그동안 몰랐던 일들을 오늘 이렇게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 밤에는 꿈에서도 웃다가 깨어날 것 같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젊은이가 삼퇴 후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다
중국 동북에 사는 한 젊은 남성은 우 씨가 말한 대법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진 상황과 중공이 잔인하게 파룬궁을 박해한 진상을 조용히 듣고 나서 명백히 진상을 알고 삼퇴했다.
얼마 뒤에 그는 우 씨에게 음성메시지를 보내 감사를 표했고 그것도 연속 세 번 발송했다. 음성메시지에서 그는 “묵묵히 남을 위해 헌신하는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가장 뛰어난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
우 씨는 말했다. “사실 그는 우리를 격려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저에게 메시지를 세 번이나 보냈는데 정말 아주 격려가 됐습니다.”
기독교 신자가 아들의 삼퇴를 돕다
수련생 류 씨는 자칭 기독교 신자라는 한 남성을 만났다. 그는 이전에 이미 누군가가 전화로 삼퇴해줬다며 이처럼 말했다. “저는 아이에게 어릴 적부터 두 가지 일을 해서는 안 된다고 교육했습니다. 하나는 마약이고, 다른 하나는 공산당 가입입니다.”
“우리 집은 문화대혁명 때 박해를 받은 적이 있어서 공산당이 얼마나 나쁜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받은 걸 동정하는데 남 일 같지 않습니다.”
수련생 류 씨는 말했다. “보아하니 당신은 공산당이 마약처럼 나쁘다는 걸 알고 있네요. 사실 공산당은 마약보다 더 나쁩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적출해 이 지구에서 있어 본 적이 없는 천인공노할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그래서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려 하니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 가입했던 사람들은 모두 연루될 것입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인을 도와 삼퇴시키는 목적은 그들이 연루되지 말기를 바라고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는 알았다고 말했다.
통화 과정에서 류 씨는 그의 아들이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그래서 이튿날 다시 전화를 걸어 그의 아들도 삼퇴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했다. 이튿날 전화가 연결되자 그는 자기 옆에 스무 살 되는 아들이 있다며 류 씨가 권장한 ‘천복(天福)’이라는 가명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류 씨는 그들에게 아홉 글자 진언(眞言)과 대법 진상을 알렸고 두 사람 모두 똑똑히 알아들은 후 따라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했다.
헤이룽장성의 젊은이 “목표를 찾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쑹 씨는 헤이룽장에 사는 한 청년에게 전화로 한 시간 가까이 진상을 알리고 그가 질문한 많은 내용에 답변해줬다. 그는 삼퇴했을 뿐만 아니라 메시지로 아래와 같이 답장을 보내왔다.
“누님, 여태껏 저는 제 생활만 좋게 만들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그렇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저는 자신에게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해야 이 세상에 헛되이 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날마다 정치 뉴스 같은 걸 보았지만 중국인이 속임수에 빠진 것 같아 진정으로 관심을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누님이 저를 먼저 구해주셨고, 저에게 중국의 현 상황을 명백히 알려주셨습니다. 이제 저는 거짓 가면 위에 숨겨진 중공의 실체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겠습니다. 누님은 제가 이후에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목표를 찾게 도와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쑹 씨는 이렇게 답변했다. “동생 말에 너무 감동했고 동생이 진심으로 명백히 알게 돼 이 누나는 정말 기뻐요.”
허난성 수해를 겪으면서 한 청년이 파룬궁수련생 말을 믿게 되다
올해 7월 4일, 파룬궁수련생 간 씨는 허난성에 사는 한 청년에게 반 시간 넘게 진상을 알렸다. ‘톈안먼 분신자살’ 거짓 사건을 포함해 삼퇴의 의미를 알렸고 그는 아무 말 없이 끝까지 듣기만 했다. 마지막에 그는 망설이며 말했다. “됐어요, 일단 탈퇴하지 않고 나중에 다시 볼게요.”
얼마 지나지 않아 7월 17일부터 허난성은 연속 3일 폭우 습격과 사전경보 없는 인위적 방류를 겪었다. 정저우 및 여러 주요 도시에 모두 이례적인 대홍수가 발생했고 많은 사람이 홍수 중에서 목숨을 잃었다. 7월 25일, 간 씨는 아직 삼퇴하지 않은 이 허난성 청년이 생각나 다시 그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자마자 그는 “알겠습니다. 이젠 다 알고 이해했으니 당신이 한 말을 믿습니다. 삼퇴할게요!”라고 말했다.
그 후 간 씨가 그에게 아홉 글자 진언을 기억했냐고 묻자 그는 말했다. “기억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2/4303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