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영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런던 동북부에 있는 콜체스터(Colchester)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자랑할 만한 여러 역사 유적이 있다.
2021년 9월 4일, 영국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콜체스터 에코 페스티벌(Eco Festival)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수련생들은 에코 페스티벌에서 진선인(真·善·忍) 현수막이 있는 부스를 설치해, 아름다운 수공 연꽃을 장식품으로 진열하고 진상 전시판을 펼쳤다. 수련생은 한쪽에서 교대로 연공했는데, 많은 시민이 멈춰 관람했으며, 수련생들은 전단을 전해주면서 진상을 알리고 파룬궁 반(反)박해 서명을 받았다.
부스 온 사람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좀 더 알고 싶어 했는데, 많은 사람이 태극권이나 요가를 배운 적이 있었다면서, 자신에게 더 적합한 공법을 줄곧 찾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파룬궁 공법이 더 간단하고 강대하며, 쉽게 배울 수 있고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는 흥미를 보이며 배우겠다고 했다. 실제로 현장에서 공법을 배운 사람들도 있었다.
진상을 듣는 사람이 많아 부스가 꽉 찼을 때는, 수련생들이 모든 사람에게 진상을 다 알릴 순 없었지만, 대부분 사람이 서명으로 박해당한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고 박해 중지를 호소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8/4305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