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바그너 오페라 페스티벌에 온 음악 애호가들, 파룬궁 반(反)박해 지지 서명

글/ 독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그너 오페라 페스티벌’이 올해도 독일 바이에른주 북부의 작은 도시 바이로이트에서 열렸다. 7월 말에서 8월 말까지 이어지는 성대한 행사를 보기 위해 세계 각지의 바그너 오페라 팬들이 이 고풍스러운 도시로 모여들었다.

8월 15일, 시 중심가의 오페라 거리 1번지와 별 광장이 만나는 곳에 진상 부스를 설치한 프랑켄 지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따파 정보의 날’ 활동을 개최해 많은 바그너 음악 애호가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수련생들은 진상 부스에 각종 언어의 파룬궁 진상 전단을 진열해 놓았다. 진상 부스는 사면에 현수막이 둘러져 있어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정면의 노란색 현수막의 ‘FALUN DAFA(法輪大法, 파룬따파)’와 중국어, 영어, 독일어로 표기된 ‘真·善·忍(진선인)’ 세 글자가 햇빛을 받아 밝게 빛났다.

수련생들은 듣기 좋은 연공 음악에 맞춰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다. 행인들은 이곳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큰 관심을 보이며 걸음을 멈추고 수련생이 소개하는 공법과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 상황에 대한 설명에 귀를 기울였다. 독일 정부에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제지를 호소하는 청원서에 서명하는 사람도 있었고, 한 시민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서명받겠다면서 청원서를 요청했다. 또 어떤 이는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했다.

'图1~4:二零二一年八月十五日,在德国巴伐利亚州的拜罗伊特市(Bayreuth)举行瓦格纳歌剧节期间,法轮功学员的功法展示和真相展位吸引市民和来自世界各地的瓦格纳歌剧迷驻足,很多人签名反迫害。'
올해 8월 바이에른주 바이로이트에서 열린 바그너 오페라 페스티벌 기간 중,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 부스를 운영해 공법을 시연하고 진상을 알리자, 많은 시민과 세계 각지에서 온 바그너 오페라 팬들이 큰 관심을 보이며 반(反)박해 지지 서명에 동참했다.

진상 현수막 그림을 보고 깜짝 놀란 프랑스 여성은, 수련생에게 프랑스어로 된 전단을 청해 내용을 읽은 후 즉시 청원서에 서명했다.

공연을 관람하러 온 독일 중년 부부는 파룬궁 진상 부스를 지나다가 현수막의 내용을 봤는데, 부인은 즉시 청원서에 서명했다. 남편은 수련생에게 중국공산당(중공)이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물은 후 중공의 많은 행위는 정말로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큰아들이 회사에서 상하이로 파견돼 지사를 세울 예정이라면서, 그 때문에 가족들이 모두 불안함을 느꼈는데, 자기 아들이 중국에 가서 무의식적으로 중공의 사악한 정권에 도움을 주게 될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중공이 지적재산권 도용에서부터 인권 박해에 이르기까지 매우 나쁜 기록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우리는 도의적인 책임을 느낍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활동을 통해 우리는 더 많은 걸 알게 됐어요. 우리는 신중하게 고려해보고 회사의 그 결정을 완곡하게 거절할 생각입니다”라고 밝혔다.

한 쌍의 젊은 남녀는 진상 게시판 앞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자료를 읽은 후, 부스에 있는 수련생에게 다가와 중공이 무엇 때문에 이런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지 물었고, 서명에 동참하며 파룬궁 지지를 희망했다. 바이로이트에 거주한다는 남성 청년은 그날 활동에 참여한 한 파룬궁수련생을 가리키며 그가 늘 시 중심의 칼 상가 앞에서 전단을 배포하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 “그는 거의 매일 그곳에 있었어요. 당시 저는 그가 뭘 하는지 몰랐는데, 오늘 마침내 알게 됐네요. 여분의 청원서 한 장을 더 받아 갈 수 있나요? 친구들한테 서명받을 건데, 서명란이 다 채워지면 저 수련생에게 갖다 드리겠습니다. 어디에 가야 그를 찾을 수 있는지 제가 알고 있거든요.”

우크라이나에서 온 관광객 두 명은 부스에 다가와 수련생들이 이곳에서 무슨 활동을 하는지 물었다. 말이 통하지 않아 수련생은 그들에게 우크라이나어로 된 전단을 전달했다. 진상 자료를 읽은 후 그들은 즉시 중공 해체와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것을 제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떠날 때 그들은 다소 어눌한 영어로 말했다. “공산당은 정말 나쁩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을 원망합니다. 중공은 러시아 공산당과 마찬가지로 나쁘며, 모두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그것들이 이 세상에 계속 존재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청원서에 서명한 후, 한동안 머물며 수련생의 연공 동작을 구경한 젊은 독일 여성은 부스에 있는 수련생에게 “이 공법은 아주 좋아서 저도 배우고 싶습니다. 바이로이트 지역에 공법을 가르치는 곳이 있나요? 어디로 가야 당신들을 찾을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수련생이 연공장 정보를 알려주자, 그녀는 기뻐하며 휴대폰으로 찍은 후 꼭 가서 공법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30/43022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